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레인 놀이 카드 반반 카드

  애플비 : 코끼리 마트로 놀러오세요! 아이와 문화센터 갈때마다 들리는 마트에서 우유를 하나씩 꼭 사주고 먹고 온답니다^^ 계산전 아이가 빨리 달라고 조를때마다 "띡"(스캐너 소리) 해야지 먹을 수 있다고 알려준 다음부터는 아이가 알아서 계산대에 우유를 올려 놓더라구요~~ 또, 결제싸인까지 본인이 하려고 대기까지 하고 있어요! ㅎㅎ 마트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집에서도 마트 놀이를 할 수 있는 사운드북을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아이가 표지그림에 코끼리보고 신났어요!! 뿌우뿌우 하면서 손으로 가리키기 바쁘네요 ㅎㅎ   마트놀이의 필수품이 보여요~ 색감이 예쁜 바코드 스캐너와 포인트 카드 보이시나요? 어떤 방식의 마트놀이일지 제가 더 궁금하더라구요~~ ^-^   책 하단에 총 56개의 물건 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물건의 이름과 가격이 나와요 ♪ 마트 놀이를 통해 물건들의 이름을 배우고 익힐 수 있어 좋아요~!   포인트 카드는 오른쪽 홈에 넣고 아래로 긁어내리면 "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라고 소리가 나요 ^^ 아이에게 알려주니깐 무한반복으로 포인트적립을 하더라구요 ㅋㅋ 소리나는게 신기하면서도 재밌나봐요 ㅎㅎ   ♬ 6개의 마트 효과음 버튼이 있어요! 마트놀이에서 빠질 수 없는 대화들이 나온답니다 어서 오세요, 코끼리 마트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지금부터 50% 할인합니다 계산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오세요 가게 놀이 동요 특히 여기서 가게 놀이 동요는 신나는 리듬으로 아이가 춤까지 추면서 들을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 이 또한 무한반복 재생으로 한 번에 몇 번이나 들었는지 몰라요^^;   코끼리 마트 놀이 사운드북은 과일, 채소, 생선고기, 간식, 생활용품, 부엌도구, 옷, 장난감 총 8개의 코너로 구성되어 소재가 다양해서 좋아요~ 책 속의 내용을 보시면 강아지가 빨간 사과를 사려고 해요 문제 제시를 해주네요!! 그럼, 그림속에서 아이와 함께 사과가 어디에 있는지 먼저 찾아보고,,,   오른쪽 페이지에서 사과의 바코드를 찾아 스캐너로 "삑" 찍어보아요!! 스캐너의 아래쪽을 살펴보면 노란색 버튼이 보이시죠? 이 버튼을 물건의 바코드에 대고 누르면 "삑" 소리와 함께~!! 별모양의 반짝반짝 불빛이 나와요~★ 이런 부분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며 관심가지잖아요~^^ 불빛을 보겠다고 또 무한반복으로 버튼을 마구 누르더라구요 ㅎㅎ   아이의 표정에서부터 흐뭇해보이죠? 코끼리마트 놀이사운드북 완전 좋아해요 ♥ 저와 함께 마트놀이중이예요~ 어떤 과일을 살지 고민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  고민 끝에 바나나로 결정!! 아이가 스캐너로 정확히 바나나에 갖다대더라구요 초집중한 모습 보이시죠? 코끼리 마트 동물친구들 그림이 너무 귀엽고 색감도 뚜렷하고 선명하여 아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단순 버튼놀이 사운드북이 아닌 간단한 스토리구성으로 아이에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해주면서 가지런히 놓인 물건들의 수인지도 가능한 책이기도 해요   겨울이라 엄마와 단둘이 거의 매일 집에만 있어 심심했던 아이에게 신선한 재미를 준 사운드북~ ♬ "코끼리 마트로 놀러오세요!"  아이와 함께 너무 즐겁게 보았답니다  

카드로 시작하는 유아 두뇌 혁명, 브레인 놀이 카드브레인 놀이 카드는 40장 이상의 카드와 워크북이 함께 구성된 학습 카드 시리즈예요. 카드와 워크북을 동시에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놀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지요. 카드는 아이 손에 알맞는 아담한 크기에 도톰한 두께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를 정리하고 보관하기 쉽도록 예쁜 링이 함께 들어 있어요.브레인 놀이 카드와 함께 신 나게 놀며 재미있게 공부하세요